11월 10일(월) 울산대학교 영자신문사 The Munsu Journal이 주관한 제7회 영어 말하기 대회 (ENGLISH SPEECH CONTEST 2008)에서 학과 학생들 다수가 다음과 같이 수상을 하였네요. 작년과 달리 최우수상을 놓쳐 다소 아쉬운 점이 없지 않지만, 끊임 없는 도전을 이어가는 분들이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학과를 대신해서 깊은 축하를 드리구요. 내년에는 보다 더 자랑스런 영예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장 드림
(2등상): 김주선 3학년(3등상): 김혜주 3학년, 김채은 1학년
학과 "모의취업 면접대회" 개최 및 수상 축하 <잘 나온 사진은 학과 홈페이지 photo gallery 참고요망> 학과에서는 지난 10월 28일(화) 오후 5시 20분부터 14-218 계단강의실에서 학과 최초로 70여명의 학과 학생과 학과장 및 로버트 선생님이 참가한 가운데, 취업선배 네 분을 면접관으로 모시고, 예선을 통과한 재학생 6명을 상대로 "학과 취업 모의면접 대회"를 개최 하였다.
면접관으로 초빙된 취업선배를 분야별로 보면,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사의 이수민 선배, 유한양행의 김홍기 선배, 프루덴셜증권의 이동경 선배, 울산대학교에 근무하는 김대현 선배 등이었으며, 이외에도 선배 두 세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피면접관으로 선정된 학과 3,4학년 총 6명은 영문 및 국문 이력서를 사전에 제출하여, 선배면접관들의 꼼꼼한 예선심사를 통과한 최종 6명만이 본선에 참가하였으며, 이들은 1차 집단면접을 받았다.
실전면접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이 두 시간 가까이 진행되었고, 집단면접에서 통과된 3,4학년 3명이 최종 개인면접을 보았으며, 그 결과 최우수상에 3학년 강주연 양, 우수상에 4학년 유정선 양, 장려상에 4학년 이종호 군이 각각 수상하였으며 부상으로 소정의 상금도 받았다. 한편 수상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시간과 정력을 투자한 다른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상품권이 주어졌다. 참고로 학과 주최 본 "모의취업 면접대회"(Mock Job Interview Contest)는 졸업 선배들의 요청에 의해서, 재학생들의 실제 취업 면접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란 확신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대회이다.
2008년 10월 29일 학과장 올림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