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영어영문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학사

[안내] 2022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고** 작성일 2022-11-15 조회수 356

2022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1. 수업기간 2022. 12. 22. ~ 2023. 1. 11.[15일]

★ 외부대학 원격수업(인터넷강좌) 수업기간 : 2022. 12. 19. ~ 2023. 1. 6.

 


2. 일반사항 및 일정


구 분

기 간  및  내 용 

수강 대상

 재적생(휴학생 포함)

수강 학점

 6학점 이내
 ※ 계절수업 수강 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개설 과목 조회

 - 경로명: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메뉴명강의시간표 및 수업계획서 조회조건 선택([2022-동],[전체 또는 교과목]) 

수강 신청 기간

 기간: 2022. 11. 14. 10:00 ~ 11. 16. 22:00 (3일간)
 - 경로수강신청시스템(https://sugang.ulsan.ac.kr)
 - 메뉴계절학기수강신청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2022. 11. 28. 10:00 ~ 11. 29. 22:00 (2일간)

수강료

 1학점당 70,000(모든 강좌 동일 적용)

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

 - 기간: 2022. 12. 7. 09:00 ~ 12. 9. 16:00
 - 납부 방법

⋅ 경남은행 전 지점 직접 방문 납부

⋅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

개설 기준

 전공과목 15명 이상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유의 사항

 수강 신청 인원에 따라 강좌가 폐강 또는 분반될 수 있음



★ 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의 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됩니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3. 유의사항

계절수업 수강 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수강료는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송금(등록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모든 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하면 됩니다.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수강신청 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은 불가능합니다.

 

4. 수강료 환불 안내

환불절차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 방문 제출

※ 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

작성메뉴: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환불신청


5. 기타사항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됩니다.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학기 관련 변경사항은 수시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

 


[문의처]


*전공, 기초과목: 각 학부(과)사무실 (검색)


https://www.ulsan.ac.kr/kor/CMS/UnivOrganMgr/organlist.do?mCode=MN052



*교양과목: 교양대학(259-1933, 1934)



*수강신청 시스템 문의 : 교무처 학사관리팀 (259-2012,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