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2학기 수업일수 1/4선 및 학기개시 30일 안내 | |||||||||||||||||||||||||||||||||||||||||||||||||||||||||||||||||||||||||||
작성자 | 장** | 작성일 | 2021-09-23 | 조회수 | 282 | ||||||||||||||||||||||||||||||||||||||||||||||||||||||||||||||||||||||
---|---|---|---|---|---|---|---|---|---|---|---|---|---|---|---|---|---|---|---|---|---|---|---|---|---|---|---|---|---|---|---|---|---|---|---|---|---|---|---|---|---|---|---|---|---|---|---|---|---|---|---|---|---|---|---|---|---|---|---|---|---|---|---|---|---|---|---|---|---|---|---|---|---|---|---|
(일반휴학 관련) 등록금 변동 기준 일자 안내 (수업일수 1/4선, 학기개시 30일) 대학등록금에관한규칙 및 학사운영규정 제17조, 제20조에 의거하여, 2021-2학기 수업일수 1/4선 및 학기개시 30일을 안내하오니, 휴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은 아래사항을 숙지하시어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일반휴학 시 등록금 변동 기준 일자 (A) 2021-2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한 자: 학기개시 30일(9.30(목)) (B) 2021년 전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복학한 자: 수업일수 1/4선(9.28(화)) 2. 등록금 납부 시기별 일반휴학 시 등록금 변동사항 (☞ 학사공지 22630번 게시글 참고)
※ 휴학신청 일자를 기준으로 따라 등록금의 전액이월, 전액소멸, 반환금액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일자를 정확하게 지켜 휴학하여야 함을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휴학 종류별 휴학 시 등록금 변동사항 (A) 2021-2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자
(B) 2021년 전에 등록금을 기 납부한 자로서, 복학 후 휴학하는 자
4. 휴학 신청 방법: UWINS> 학적변동> 휴학·복학> 휴학신청 5. 문의사항 가. 휴학 관련: 학사관리팀 052-259-2016 나. 등록금 이월 및 반환 관련: 회계팀 052-259-205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학생복지팀 052-259-2024 2021. 9.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