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영어영문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학사

[안내] 2020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장** 작성일 2020-11-04 조회수 373

2020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2020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계절수업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0. 12. 22() ~ 1. 13()(·일요일국가휴무일 제외)

 외부대학 원격수업(인터넷강좌)기간 : 2020. 12. 21() ~ 2021. 1. 8()

[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에서 개설한 강좌에 한함]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기간 및 내용

비고(경로)

수강대상

재적생(휴학생포함)

휴학생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

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개설예정과목

2020. 11. 5(조회 가능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강의시간 및수업계획서 조회  2020(동기전체 또는 

과목명

수강신청기간

2020. 11. 16() 09:00 ~ 11. 18() 22:00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외부대학 원격수업(인터넷강좌동일)

폐강과목(강좌확인

2020. 11. 18(전후 공지 (예정일정변경가능)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폐강과목조회 : 2020(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20. 11. 30() 09:00 ~ 12. 1() 22:00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수강료

1학점당 70,000

모든 강좌 동일적용

등록고지서출력

2020. 12. 7() ~ 12. 11()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출력(UWINS에서 직접 개별 출력할 것)

등록기간 및 장소

2020. 12. 9() 09:00 ~ 12. 11() 16:00

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경남은행 전지점 방문 창구 납부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

 미등록자는 수강신청을 일괄 삭제함

강의실변경 안내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강의실 변경 과목(강좌)

재수강원 제출

2020. 11. 16() ~ 11. 30()

제출처 : 학부()사무실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3. 개설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4. 성적평가 : 교양 및 기초전공과목은 상대평가 한다. (S/U 평가과목 제외)

구 분

A

A+B

C,D,F

실험실습실기

40%이하

80%

-

이론및실험실습이론 및 실기

30%이하

80%

-

이론

30%

70%

-

 교내 개설 외부대학 원격수업 : 절대평가 

 

5. 수강 유의 과목                                                                                                   

 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수강신청 전에 사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한다.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수강신청 유의사항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된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영어강의(B) 과목 : 건강과영양(01분반)

 

6. 외부대학 원격수업(인터넷강좌)

문의 : 교수학습개발팀 T. 259-1017)

원격수업 수강신청한 학생 수강방법 :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kcucon.or.kr)

외부대학 원격수업 수업일정

내 용

내 용

2020

12

17

출석부등록 마감

2021

1

6~8

기말고사

8

종강

21

개강,

아이디패스워드 발급

13~14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7. 유의사항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신설)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전체금액 중 일부금액의 등록(납 부)은 불가능하다.

수강료는 경남은행 직접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등록금고지서 하단에 학생 별 가상계좌번호가 있으며여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이 가능 하다.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 은 불가능하다.

수강료 환불

대상(사유)

구 분

환불내역

환불 신청일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

계절수업

개강 전

수강료 전액

2020. 12.14() 10:00~

12. 21() 17:00까지

[수업개강 일 전일까지/

,일요일 제외]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으로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증빙서류제출을검토하여수강취소를허용할 수 있을 경우(학사관리팀 방문)

 군 입대자 : 입영통지서

수술,입원또는그에준하는 질병으로5이상결석이불가 피할 경우 :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수업일수

1/3까지

수강료의

2/3

2020. 12. 22()~

12. 29() 15:00까지

수업일수

1/2까지

수강료의

1/2

2020. 12. 22()~

2021. 1. 4() 15:00까지

 

 O 환불절차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환불신청  반드시 신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하여야 함.(12 14() 10:00 메뉴오픈)

         

8.기타사항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된다.

  계절수업 교양과목의 영역별 수강과목 제한은 없다.

  일부 과목(강좌)의 담당교수강의실은 학과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공지사항 수시공지)

  우리대학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이 불가하다, 1개 대 학 계절수업만 수강해야한다.

 

9. 문의 : 학사관리팀(259-2013)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