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2017-2학기 장학 추가신청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7-08-09 | 조회수 | 194 | |||||||||
---|---|---|---|---|---|---|---|---|---|---|---|---|---|---|
2017-2학기 장학 추가신청 안내
□ 신청대상 1) 현직교원 및 공무원 장학생 2) 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장학생
□ 신청서류 :
※ 재직증명서는 교육청에서 발급받은 것으로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원본에 한함 (단, 사립 유치원 교사의 경우 군ㆍ구청에서 발급받은 재직증명서 제출.) ※ 매 학기 신청을 해야하는 사항이므로 지난 학기에 제출했더라도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7. 9. 1(금) ~ 9. 8(금),18:00까지
□ 신청서 제출 : 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 ※ 방문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 접수 또한 9월 8일(금)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합니다.
□ 유의사항 1) 신청기간 내 신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금을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 2) 장학금 지급 후, 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 대상자의 자격이 상실되면, 지급한 장학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3) 서류 위조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 지급 혜택을 받은 경우, 모든 장학 감면에 대한 금액을 전액 환수 조치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 : 259-2091
교육대학원장 |